바로가기 메뉴
콘텐츠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기대봉사단 후원 캠페인: Calling

가장 낮은 곳으로 향한 사람들, 기대봉사단을 어루만져 주세요!

뜨거운 마음을 품고 과테말라에 온 기대봉사단 가족. 하지만 그들을 기다린 건 현실적인 어려움이었습니다. 입국하던 해, 아이들 등굣길에 차가 뒤집혔습니다. 폐차가 될 만큼 차가 부서졌지만, 다행히 아이들은 다치지 않았습니다. 스페인어를 모르는 딸은 학교 친구들의 놀림에 3개월간 우울증에 시달렸고, 생후 10개월이던 막내 아들은 비싼 의료 비용때문에 한 번도 예방접종을 받지 못했습니다. 하루 두 시간 나오는 물을 2천 리터 탱크에 담아 놓지만, 사역대상인 아이들 350명이 사용하고 나면 유한나 기대봉사단 가족은 세수도 못하고 잠자리에 들기 일쑤였습니다. 가난한 지역임에도 물가가 비싸, 빠듯한 생활비에 아이들의 학교등록도 포기해야 할 상황... 스스로 선택한 어려움이지만, 감당해야할 현실은 각오를 뛰어넘습니다. 세상은 그들에게 사역을 그만두는 것이 당연하다고 말합니다.

하지만 하나님이 만나고 싶어하는 영혼이 과테말라, 그 땅에도 있습니다.

과테말라는 유한나 기대봉사단 부모님이 19년째 사역 중인 선교지입니다. 유한나 기대봉사단은 어린 시절 과테말라 땅을 밟으며 처음 선교에 대한 마음을 품었습니다. 어렵고 힘든 상황 속에서도 특별한 이 땅은, 유한나 기대봉사단 부부가 머물러야 할 이유를 발견하게 합니다. 현재 부부는 이곳의 아이들이 자립할 수 있도록 미용, 자동차 정비, 봉제 등의 교육 지원 사역과 미취학 아동들의 유치원 사역을 돕고 있습니다. 아이들이 자신의 일을 찾아가고 올바른 가치관으로 자라는 모습을 볼 때 가장 뿌듯하고, 하나님이 그들을 품고 만나게 하신 이유를 경험합니다. 어린 자식들을 데리고 낯선 땅에서 살아간다는 일이 쉽지 않지만 부부는 알고 있습니다. 이 곳의 영혼들을 우리보다 하나님이 더 만나고 싶어하신다는 사실을!

“저희는 중간 역할을 할 뿐입니다. 때때로 두렵지 않다면 거짓말이겠지요. 하지만 주님의 사랑을 경험한 저희가 하지 않으면 누가 할까요.”

이 사역을 지키기 위한 여러분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현재 유한나 기대봉사단 가족은 과테말라 거주 비자를 준비중입니다. 비자가 없으면 자녀들은 학교에 다닐 수 없고, 운전면허증 박탈과 매번 물어야 하는 벌금 등 생활에 많은 어려움을 겪게 됩니다. 또한 세 자녀가 다니는 학교에는 매달내는 수업료에 연간 등록비를 추가로 내야 합니다. 현재 재정 상황으로는 생활비만으로도 빠듯해 비자 비용과 학교 등록비가 턱없이 부족한 상황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현실적 문제들 앞에 사역을 중단할 순 없습니다. 다만, 순조로운 비자 발급을 통해 선교 사역에 지장이 생기지 않고, 세 자녀 또한 학교에 등록하여 감사한 은혜로 학교에 다닐 수 있게 되길 소망하고 있습니다.

자녀 교육, 의료시설, 안정적인 직장 등 한국에서 누릴 수 있는 혜택을 뒤로 하고
말씀을 따라 땅끝으로 향한 유한나 기대봉사단 가정을 위해 많은 기도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기대봉사단 후원하기
  • * 후원금은 유한나 기대봉사단에게 우선 지원되며 초과 금액은 기아대책에 소속된 모든 선교사를 위해 사용됩니다.

기대봉사단이란?

기대봉사단은 기아대책에서 파송하는 전문인 선교사 입니다.
자신의 재능과 기술, 헌신된 마음을 가지고 교육, 보건의료, 농업개발, 수자원개발 등의 지역개발 사역을 통해
세상의 관심 밖에서 아파하는 사람들에게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고 지역공동체의 성장을 돕고 있습니다.

기대봉사단은 개인적으로 생활비를 모금하여 사역하기 때문에 생활은 물론, 수술 등 큰 일이 생겼을 때 어려움을 겪습니다.
떡과 복음 사역에 더 집중하고,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해 후원이 필요합니다.

당신의 후원이 상처 받은 땅의 회복을 위해 헌신하는 기대봉사단에게 큰 힘이 됩니다.
후원으로 열방을 비추는 희망의 불이 되어 주세요.

로그인 확인

아동 결연은 로그인 후에만 후원하실 수 있습니다.

닫기

로그인 확인

로그인 후 이용하시면 후원내역 조회 등 더 편리하게
후원하실 수 있습니다.

닫기

로그인 확인

해당 후원은 로그인 후에만 후원하실 수 있습니다.

닫기

위로